안녕하세요. 그동안 사용하고 잇던 아이코스 멀티 3가 갑자기 히터 블레이드가 히츠와 함께 뽑혀서 교체를 받아왔는데요. 교체를 받은 아이코스 멀티 3을 사용하는데 다시 오류가 나와서 교체를 받은 후기에 대해 적도록 해보겠습니다. 아이코스 멀티 3 빨간불 고장에 대한 기기 교체 정보에 대해 궁금하시다며 아래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목차

      아이코스 멀티 3 빨간불 고장 기기교체

      먼저 2020년 7월 월 27일 날 교체신청을 아이코스 홈페이지를 통해 하였고요.

      아래 아이코스 홈페이지 주소입니다.

       

      https://kr.iqos.com/ko 

       

      다음날 아이코스 멀티  본체와 캡을 분리 후 본체만 아이코스 서비스센터로 보냈습니다. 택배로 교환하시면 택배으실대 박스 안에 넣어두고 택배 아저씨께 전달해드렸습니다. 깜빡하고 기기를 반납 안 하면 추후 서비스받을 때 문제 생긴 다니 꼭 기기 반납은 해주세요.

      아이코스 멀티 빨간불 원인과 해결방법 

      아이코스 멀티 빨간불원인과 해결방법은 아래 링크의 글에 포함되어있습니다. 이 글은 고장난경우 기기교체하는 방버에 관한 글이니 아이코스 멀티 빨간불 원인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https://fieta.tistory.com/73 링크를 들어와주세요.

      아이코스 멀티 3 빨간불 고장 기기 교체 후기

      교체받은 아이코스가 갑자기 잘되더니 어느 새부터 히츠를 꼽아두고 흰색 불 4번과 함께 빨간불 3번이 나오더니 갑자기 그냥 전원 오프가 된다.. 

      아래 동영상과 같은 증상이 나옵니다.. 

       

       

      아무리 리셋을 해봐도 다시 되지 않습니다..  

      아이코스 홈페이지 접속하고, 다시 문의를 했습니다. 문의한 카톡 캡처본들은 아래에 담아두도록 하겠습니다.

      간단히 아이코스 측에서 개인정보를 물어보고, 제가 진짜 구매한 고객인지 먼저 확인 절차를 간단히 합니다. 그리고 아이코스 측에서 알려주는 데로 기기 리셋과, 청소를 한 후에도 아이코스 멀티 3 빨간불 증상은 없어지질 않습니다.

      그리고 기기 작동이 되질 않는다고 다시 문의하니 아이코스 측에서 기기 교체를 진행하여 준다고 합니다.  간단하 절차만으로도 기기불량의 기기교체가 가능해서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아이코스는 다른 전자담배에 비에 A/S 가 정말 깔끔합니다. 

      수동

      아이코스 멀티 3 기기 교체 수령방법

      기기교체를 수령하는 방법은 택배와, 가까운 아이코스 센터를 방문하면 됩니다. 아이코스 센터라고 서비스 센터가 아닌 아이코스와 연계된 가까운 편의점도 가능합니다.

      서비스센터 방문 시에는 고장 난 아이코스 멀티 3 기기를 꼭 지참하고 가셔서 반납하셔야 합니다.

      택배를 이용 시 기다리는 불편함이 있지만 찾아가지 않아도 되는 편리함이 있어 저는 택배를 선택했습니다. 택배 이용 시에도 꼭 같이 기기 반납을 하셔야 하며, 택배기사분에게 저는 박스 포장한 후 건네드렸습니다.

      아이코스 멀티 3 빨간불 고장

       

       

      아이코스 멀티 3 빨간불 고장

       

       

      이것으로 아이코스 교체 후기는 끝 낫답니다. 아이코스 고객센터를 굳이 방문하지 않고도 아이코스를 수령받을 수 있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