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청 교통 민원 사이트가 찾는게 어렵진 않지만 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는내용을 간단히 적어두었습니다. 운전면허 특별감면 조회 및 미납 범칙금 과 과태료 조회 방법을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아래에서 경찰청 교통 민원 홈페이지를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경찰청 교통민원 사이트 바로가기

    경찰청 교통 민원 24를 통한 운전면허 조회 및, 특별 감면 대상확인, 미납과태료, 미납 범칙금 조회 방법등에 대한 내용을 확인해 볼 수 있으며, 경찰청 교통 민원 홈페이지 사이트를 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경찰청 교통민원 사이트 바로가기

    운전면허 특별 감면 조회

    경찰청 홈페이지

    운전면허 특별시면 대상을 하시려면 공인인증서 또는 휴대폰을 통해 로그인 하신후 특별감면 대상확인 누르시면 쉽게 가능 하십니다. 운전면허 특별감면의 경우 특별감면 대상 기간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미납 과태료 조회 방법

    미납 과태료 조회는 언제든 이용할 수 있으며, 공동인증서 로그인을 해야 확인가능하니 공동인증서를 준비 한후에 로그인해주세요. 공동인증서가 준비되셨다면 미납 과태료 조회 방법을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미납 과태료 조회 방법

    미납 범칙금 조회 방법

    미납 범칙금의 경우 언제 어디서 있는지 모르는 나의 교통 범칙금에 대해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미납 과태료와 같이 공동인증서가 준비되어야 조회가 가능하니 공인인증서를 준비하셔야합니다. 공인인증서가 준비되엇다면 미납 범칙금 조회 방법을 확인해 보시길바랍니다.

     

    미납 범칙금 조회 방법

     

    미납 범칙금 외에 착한운전 마일리지 신청방법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착한운전 마일리지 신청 방법

    착한운전 마일리지는 별도로 신청해야하며, 교통 법규를 준수하고 운전을 한다면 특혜 점수 10점이 부여됩니다. 착한운전 마일리지 신청 사이트 는 경찰청 민원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경찰청 착한운전 마일리지 신청 하기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